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상반기 마지막 쇼핑 축제 놓치면 후회”…롯데·신세계, 대규모 특가 행사

이투데이
원문보기

“상반기 마지막 쇼핑 축제 놓치면 후회”…롯데·신세계, 대규모 특가 행사

속보
이 대통령, 김종철 방송미디어통신위원장 임명안 재가
'롯데레드페스티벌' 고객 모습.

'롯데레드페스티벌' 고객 모습.


롯데 유통군은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22일 종료를 앞두고 마지막 혜택을 집중시킨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유통군과 함께하는 연중 단 한 번 열리는 통합 쇼핑 축제로, 패션, 식품 등 쇼핑부터 여행∙레저, 문화생활까지 고객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행사다.

행사 막바지에는 신선식품부터 계절가전까지 고객 선호 카테고리에 맞춘 실속 혜택이 이어진다. ‘원데이딜’, ‘앙코르 프로모션’, ‘최대 100만 원 환급 이벤트’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참여사별 혜택이 계속된다.

롯데마트는 장바구니 물가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실속 중심의 쇼핑 혜택을 마지막까지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른 무더위와 장마에 따른 계절가전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에어컨을 중심으로 한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온은 휴가철 수요에 맞춘 여행, 패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도 19일부터 29일까지 제휴카드 56주년을 기념해 ‘신세계 카드 버스데이 위크(Birthday Week)’를 연다.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많은 5개의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있는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023년부터 상·하반기에 각각 한 번씩 ‘카드 페스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제휴 56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사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쇼핑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행사 기간 중 신세계 제휴카드로 명품,패션, 잡화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최대 7%를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패션·잡화, 식품, 생활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버스데이 리워드 쿠폰’ 4종을 제공하며, 중복 사용도 가능해 혜택 폭을 더욱 키웠다.

[이투데이/김지영 기자 (kjy42@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