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엠카' 힛지스, 무더위 날릴 청량 퍼포먼스

JTBC
원문보기

'엠카' 힛지스, 무더위 날릴 청량 퍼포먼스

속보
수정 거친 정보통신망법 상정…곧 野 주도 필리버스터 돌입

신예 힛지스(HITGS)가 청량하고 상큼한 퍼포먼스로 무더위를 날렸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1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디지털 싱글 '그로스(GROSS)'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힛지스는 멤버 각각의 퍼스널 컬러를 살린 듯한 다양한 색감의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배가시켰다. 멤버들은 러블리한 소녀미가 가득한 비주얼부터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틴에이저 감성을 담아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채로운 색감의 무대에 등장한 힛지스는 러블리한 소녀미를 뽐냈다. 활기차고 역동적인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와 그동안의 연습량을 증명한 힛지스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에 맞춰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그로스(GROSS)'는 힛지스의 첫 디지털 싱글로, 독보적인 틴에이저 감성을 담아낸 댄스팝 곡이다. 좋아하는 모든 것 앞에서 느끼는 10대 소녀만의 복잡하고도 솔직한 마음을 힛지스만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풀어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힛지스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그로스(GROSS)'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Mnet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