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청정 복합형 등 신제품 2종 출시
![]() |
코웨이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
코웨이는 최근 '노블 제습공기청정기'와 '인버터 제습기 23L'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는 제습 기능과 청정 기능을 하나에 담아 공기 관리 효율성 및 공간 활용도를 높인 올인원 제품이다.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하루 최대 21L의 제습량을 갖췄다.
4단계 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 가능하고, 부유 미세플라스틱 저감 인증과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성능 인증도 획득했다. 에어 팝업 모션을 적용해 원하는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고, 제습 시 발생되는 따뜻한 바람의 방향도 상황에 맞춰 제어할 수 있다. 위생성과 편의성도 강화했다. 제습 후 자동 내부 건조와 자외선(UV) 살균 기능으로 오염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했다.
함께 출시된 인버터 제습기 23L는 코웨이 제품 중 가장 높은 제습량을 자랑한다.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자사 기존 모델 대비 3배 빠른 속도로 약 30분 만에 쾌적 습도에 도달 가능하다. 6.1L 대용량 물통을 탑재해 번거로움을 줄였고, 자동 내부 건조, UV 살균, 성에 제거 기능 등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아주경제=이성진 기자 leesj@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