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육아 고충' 손연재, 백리스 오픈 숄더로 과감한 노출 "드레스 골라주세요"

OSEN
원문보기

'육아 고충' 손연재, 백리스 오픈 숄더로 과감한 노출 "드레스 골라주세요"

속보
특검, '김건희 수사무마' 박성재·김주현·심우정 등 압수수색

[OSEN=오세진 기자]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19일 손연재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긴급! 다음주 행사가 있어서 드레스 피팅했는데 골라주세요 예쁜 거 골라주시면 다음주 행사에 헤매까지 하고 예쁘게 가 보겠습니다"라며 글귀를 적었다.


이날 손연재는 4~5가지의 드레스를 공개했다. 연한 핑크빛이 우아한 실크의 라인을 따라 흐르는 오프 숄더 드레스부터, 번쩍거리는 비즈와 시니컬한 느낌이 혼재된 드레스, 그리고 은은한 검정 레이스에 백리스 디자인으로 과감한 노출을 그려낸 드레스 등 모든 드레스는 손연재에게 찰떡처럼 달라붙었다. 그러나 손연재는 "결정을 못 하는 이유는 시계가 핑크색이고 행사장이 블랙이어서 그렇다"라며 곤란함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핑크에는 블랙이 짱인데", "행사장 컬러 생각하면 은색이 제일 나을 수도", "시계 브랜드 초청도 받는구나 잘 나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22년 9살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 작년 득남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손연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