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HN 기태은 인턴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STYLE' 무대를 선보인다.
하츠투하츠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2 '뮤직뱅크', 21일 MBC '쇼!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해 새 싱글 'STYLE'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STYLE'은 경쾌한 리듬과 그루비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멤버들의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업템포 댄스곡이다. 곡의 러블리하면서 쿨한 무드와 어울리는 하츠투하츠의 다채로운 다인조 퍼포먼스에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 |
특히 지난 18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STYLE'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하투하 스타일'의 셔플 댄스는 중독성 넘치는 훅과 어우러져 무대를 보는 재미를 한껏 높였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셔플 댄스의 재유행을 불러올 전망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19일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규모 K컬처 축제 'MyK FESTA'(마이케이 페스타)에 출연해 이번 신곡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진=MHN DB,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