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쿠팡, 패션 할인전 '쿠패세' 개최…“여름 패션 브랜드 최대 80% 할인”

전자신문
원문보기

쿠팡, 패션 할인전 '쿠패세' 개최…“여름 패션 브랜드 최대 80% 할인”

속보
하원 암호화폐 법안 부결, 비트코인 3% 하락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 개가 참여했다.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여름 인기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키르시, 쥬시쥬디 등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고 트렌디한 썸머룩을 최대 80% 할인한다. 스파오, 지오지아 등 실용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브랜드에서는 티셔츠, 데님팬츠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프라브, 모던하우스, 미치코 런던 등에서는 캐리어, 주얼리, 모자 등 여행 필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글램공감, 도로시와 등 언더웨어 브랜드에서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 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뉴에라키즈, 게스키즈 등에서는 아동 상하의 세트, 실내복, 아쿠아슈즈까지 여름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해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쿠패세에서 다가올 여름에 대비한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