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써니' 친구들 뭉친 '아임써니땡큐', 이은지는 왜 함께했나…7월 5일 첫방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써니' 친구들 뭉친 '아임써니땡큐', 이은지는 왜 함께했나…7월 5일 첫방

서울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아임써니땡큐’ 강소라와 친구들의 특별한 우정 여행이 시작된다.

MBC 신규 프로그램 ‘아임써니땡큐’(연출 김준현)은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담은 예능이다. 보고 싶었던 친구들과 재회하며 시작되는 영화 ‘써니’의 스토리처럼 ‘아임써니땡큐’ 역시 ‘재회’를 키워드로 색다른 곳에서 마주하는 ‘써니’ 칠공주 배우들의 유쾌하고도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낼 전망이다.

‘아임써니땡큐’는 런칭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2011년 개봉한 영화 ‘써니’는 745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영화 속 칠공주를 연기한 일곱 배우들은 ‘써니’를 계기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이때의 인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년 간 변함없이 명랑한(sunny)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써니’ 칠공주 배우들을 하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임써니땡큐’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기대는 뜨거울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6월 19일 드디어 ‘아임써니땡큐’의 첫 방송 일정이 공개됐다. ‘아임써니땡큐’는 7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8시 40분 전파를 탄다. 웃음과 공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아임써니땡큐’가 콘텐츠 격전지 토요일 밤을 정 조준하는 것이다.

함께 공개된 ‘아임써니땡큐’ 포스터에는 이국적인 곳을 배경으로 해당 지역의 전통 의상과 장신구를 착용한 채 나란히 선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 사람 얼굴 가득한 미소와 함께 “알고 있었니? 우린 늘 함께였다는 걸…”이라는 카피가, 이들의 우정 여행이 보여줄 의미를 명확히 암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써니’에 칠공주로 출연한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외에 개그맨 이은지가 함께하게 된 이유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와 관련 ‘아임써니땡큐’ 제작진은 “포스터 속 카피처럼 ‘아임써니땡큐’는 찐친들의 재회, 그로 인해 찾아오는 벅찬 감동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이에 칠공주 배우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등장해 ‘아임써니땡큐’를 가득 채워줄 거시다. 뿐만 아니라 써니 배우들의 우정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이은지의 활약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MBC ‘아임써니땡큐’는 오는 7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