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48세’ 브아솔 정엽, 결혼 5년 만에 득남…“감사한 마음으로 키울 것” [공식]

스타투데이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원문보기

‘48세’ 브아솔 정엽, 결혼 5년 만에 득남…“감사한 마음으로 키울 것” [공식]

서울맑음 / 1.5 °
정엽. 사진|스타투데이DB

정엽. 사진|스타투데이DB


보컬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정엽(48)이 결혼 5년 만에 득남했다.

19일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정엽의 아내가 지난 5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이어 “조금 늦게 아빠가 됐는데, 걱정이 앞서기도 하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기도하며 잘 키울 것”이라는 정엽의 소감을 대신 전했다.

정엽은 교회에서 알게 된 7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2020년 결혼했다. 당시 정엽은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며 “언제인가 라디오에서 ‘저 결혼식 안할거예요’라고 말했는데, 정말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가족들만 모여서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2003년 브라운아이드소울로 데뷔한 정엽은 ‘정말 사랑했을까’, ‘My Everything’, ‘Soul Free’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특히 ‘Nothing Better’라는 솔로곡으로도 인기를 누렸다.

현재 SBS 러브FM ‘그대의 밤, 정엽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