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와이 언론사 이미지

넥써쓰, 블록체인 플랫폼 '크로쓰' 확장 가속화…글로벌 게임 4종 온보딩

게임와이 정지우 기자
원문보기

넥써쓰, 블록체인 플랫폼 '크로쓰' 확장 가속화…글로벌 게임 4종 온보딩

속보
특검, '언론사 단전·단수 의혹' 허석곤 소방청장 소환
[정지우 기자] 넥써쓰가 자사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의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최근 해외 게임사들과 블록체인 게임 4종의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방치형 RPG '어메이징 컬티베이션'과 '캐노니제이션 오브 더 갓즈', 수집형 RPG '미스 레전드', 액션 MMORPG '크로니클스 오브 더 셀레스티얼 웨이'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크로쓰 플랫폼에 합류한다.

넥써쓰가 글로벌 게임사들과 블록체인 게임 4종의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어메이징 컬티베이션 미스 레전드 크로니클스 오브 더 셀레스티얼 웨이 캐노니제이션 오브 더 갓즈가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에 온보딩된다.

CROSS BI /넥써쓰

CROSS BI /넥써쓰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방치형과 수집형 RPG부터 액션 MMO에 이르는 다채로운 장르는 플랫폼의 본격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라며 "크로쓰는 라이트&하드코어 이용자 모두를 아우르는 확장성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소울 드래곤 리미티드에서 개발한 '어메이징 컬티베이션(Amazing Cultivation)'은 신선과 여러 문파가 존재하는 선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방치형 RPG로, PvP(PK)와 팀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미스 레전드(Myth Legends)'는 수집형 RPG에 방치형과 실시간 전투 요소를 접목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다.


홍콩 루이후이 테크놀로지에서 개발한 '크로니클스 오브 더 셀레스티얼 웨이'는 개인전·단체전·문파전 등 경쟁 요소와 액션성을 강조한 MMOARPG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최대 20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캐노니제이션 오브 더 갓즈'는 중국 고전 소설 '봉신연의'를 기반으로 한 방치형 RPG로, 여러 신들과 요괴들이 등장해 인간 세계의 운명과 역사를 바꾸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