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라투랑겔, 코스트코 평택점 오픈 기념 '특별 단독 구성 세트' 선보여

문화뉴스
원문보기

라투랑겔, 코스트코 평택점 오픈 기념 '특별 단독 구성 세트' 선보여

서울맑음 / -3.9 °
[박선혜 기자]
라투랑겔, 코스트코 평택점 오픈 기념 ‘특별 단독 구성 세트’ 선보여 / 사진제공=라투랑겔

라투랑겔, 코스트코 평택점 오픈 기념 ‘특별 단독 구성 세트’ 선보여 / 사진제공=라투랑겔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 라투랑겔(LA TOURANGELLE)이 6월 12일 새롭게 오픈한 코스트코 평택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단독 구성 세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라투랑겔은 이미 전국 코스트코 전점에 입점된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호두 오일과 선물세트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코스트코 평택점 오픈을 기념해 기획된 단독 구성 세트는 해당 점포에서만 한정 판매되며, 프리미엄 오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오픈한 코스트코 평택점은 수도권 남부의 핵심 상권으로 부상하며, 지역 내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라투랑겔은 매장 내 라이트박스 광고판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며, 코스트코 평택점 내 주목도 높은 위치에서 제품을 선보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라투랑겔 관계자는 "이번 특별 단독 구성 세트는 신규 점포 오픈을 계기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라투랑겔은 고품질 오일을 통해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하며, 국내 프리미엄 오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투랑겔 호두 오일은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고급 오일로, 풍부한 오메가-3 지방산과 은은한 고소함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