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소프트캠프-정데이타시스템, 웹 격리 기반 보안 솔루션 협력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원문보기

소프트캠프-정데이타시스템, 웹 격리 기반 보안 솔루션 협력

속보
與, 22일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우선 상정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소프트캠프와 정데이타시스템이 웹 격리 기반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협력한다.

소프트캠프는 정데이타시스템과 웹 격리 기반 보안 솔루션 실드게이트(SHIELDGate)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클라우드 기반 업무환경 확대에 따라 해당 환경에서 유통·사용되는 데이터에 보안 위협을 선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실드게이트의 핵심 기술인 원격 브라우저 격리(RBI) 기반 웹 보안 서비스를 다양한 산업군에 공동 제안하고, 협력 체계를 통해 시장 확대에 집중할 예정이다.

실드게이트는 RBI 기반 보안 원격 접속 서비스로, 사용자가 사내에서 안전하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한다. 사용자는 업무 생산성에 도움이 되는 Microsoft 365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격리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정데이타시스템은 자사의 네트워크 구축 및 보안 사업 역량을 활용해 실드게이트의 국내 금융, 공공, 기업 고객 확보를 담당한다. 소프트캠프는 제품 고도화 및 전략적 마케팅을 지원한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정데이타시스템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웹 보안 시장에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고객의 안전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완호 정데이타시스템 대표는 "소프트캠프와의 협업으로 국내 금융, 공공, 기업 고객에게 새롭고 선도적인 보안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국내 보안시장의 빠른 변화 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국내 금융, 기업, 공공의 보안환경에 기여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