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삼성 아트 TV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 RM 선정

더팩트
원문보기

삼성전자, 삼성 아트 TV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 RM 선정

서울 / 27.0 °

삼성 아트 스토어에 'RM 작품 코멘트' 공개 예정

삼성전자가 17일 방탄소년단의 RM을 삼성 아트 TV의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7일 방탄소년단의 RM을 삼성 아트 TV의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삼성전자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 멤버 RM을 삼성 아트 TV의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아트 스토어에 미술 작품 관련 RM의 해설을 담은 'RM 작품 코멘트'를 공개한다. RM은 엄선된 작품들에 대한 자신의 시각을 공유하며 삼성 아트 TV 사용자들이 작품을 더 다채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 RM은 삼성 아트 TV 홍보대사 활동의 일환으로, 19일부터 22일까지 스위스 메세 바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트 페어 '아트 바젤 인 바젤'에 참석해 특별 토크 세션을 진행한다. 아트 바젤에서 진행될 RM의 활동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삼성전자 뉴스룸을 통해 공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RM과 삼성 아트 TV의 이번 협업은 세계 최고 수준의 예술을 더 많은 사람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에 적용됐던 삼성 아트 스토어를 올해 Neo QLED와 QLED 모델로 확대했다. 삼성 아트 스토어는 삼성 TV를 통해 제공되는 예술 작품 구독 서비스로, 세계적인 미술관과 예술가들의 작품 3500여점을 4K 화질로 제공한다.

RM은 "평소 다양한 예술 작품 감상으로 깊은 영감과 위안을 얻는 사람으로서, 이번 삼성 아트 TV와의 협업이 뜻깊다"며 "더 많은 분이 일상에서 예술과 연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헌 삼성전자의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평소 예술 작품에 조예가 깊은 RM의 해설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예술 작품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