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우 킹크랩 홀릭 '니들이 게살 맛 알아'

문화뉴스
원문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우 킹크랩 홀릭 '니들이 게살 맛 알아'

속보
국힘, 오늘 최고위 한동훈 제명안 의결 않기로
[이미숙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우 킹크랩 홀릭 ‘니들이 게살 맛 알아’/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우 킹크랩 홀릭 ‘니들이 게살 맛 알아’/사진제공=KBS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78회는 '슈퍼맨 아빠의 도전!'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장동민이 함께한다. 이 가운데, 정우가 생애 첫 킹크랩에 홀릭 돼 폭풍 먹방을 펼친다.

정우는 바다 냄새가 물씬 느껴지는 해산물찜에 엉덩이를 들썩이며 신나는 기분을 담은 트월킹 댄스를 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킹크랩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정우의 모습이 귀여움을 유발한다. 정우는 빨갛게 익은 기다란 킹크랩 다리에서 쏙 빼낸 게살을 보더니 "무서워 괴물 같아 괴물"이라고 외친다. 하지만 이내 "맛있게 먹어줄게"라고 태세 전환에 나서 킹크랩 공략에 돌입한다.

"맛있쩡"을 외친 정우는 자그마한 양손으로 기다란 킹크랩 다리를 쥐고 살만 쏙쏙 빼먹는가 하면, 껍질 안쪽에 숨어있는 살들까지 쪽쪽 빨아먹으며 남다른 킹크랩 다리 뜯기 스킬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킹크랩 양손 먹방에 이어 오이 양손 먹방까지, 양손 먹방 역사를 다시 쓰며 신세계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은우는 옥수수, 고구마, 감자 등을 좋아하는 소나무 음식 취향으로 해산물을 눈앞에 두고도 옥수수를 집어 든 후 케첩을 야무지게 묻혀 입으로 직행한다. 옥수수를 한입 베어 먹은 은우는 "맛있네 옥수수"라고 말하며 행복 가득한 미소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양손 먹방의 신세계를 연 정우의 모습과 한결같은 음식 취향을 드러낸 은우의 모습은 이번 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578회에 담긴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슈돌' 577회는 '우리 집에 놀러 와!' 편으로 황민호는 여사친 오지율과 한강 데이트를 펼치는 가운데, 황민호가 또 다른 여사친 이수연을 소환해 삼각 로맨스(?)를 펼쳤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