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기쁘다 임영웅 오시네…"정규 앨범·콘서트 준비 중, 여러 예능도 나올 것"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기쁘다 임영웅 오시네…"정규 앨범·콘서트 준비 중, 여러 예능도 나올 것"

속보
‘캄보디아 로맨스 스캠 범죄조직’ 한국인 73명 강제송환…전세기 도착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이 하반기 활동 계획을 직접 전했다.

임영웅은 16일 유튜브를 통해 운동과 다이어트에 집중한 최근 근황과 새 앨범, 콘서트를 준비 중인 하반기 계획을 밝혔다.

이날 임영웅은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냈다. ‘남신 비주얼’로 등장한 임영웅은 생일 케이크를 놓고 팬들과 생일을 축하하는가 하면, 먹방을 선보이거나 팬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등 팬들과 긴 시간 소통했다.

‘얼굴이 더 작아진다’는 팬들의 댓글에 “리그를 참가하다 보니까 축구선수로 치면 제 나이가 ‘에이징 커브’라고 해서 실력이 조금씩 하락하는 시기다. 제 인생의 최대한 퍼포먼스를 뽑아보고 싶었다. 조금이라도 늦기 전에 내 최대한 퍼포먼스를 내보자는 생각에 살도 빼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살을 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비단 축구 때문만은 아니지만 여러분들에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있다. 고등학교 때 몸무게 66kg까지 뻈다가 이렇게는 못살겠다고 해서 조금 살을 찌웠다”라고 했다.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임영웅은 “작업은 70~80% 정도 완료했다. 제 얘기를 많이 담고 싶어서 시간이 좀 걸렸다”라며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고, 다 너무 좋은 곡들”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하반기에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임영웅은 “콘서트 빨리 하고 싶다. 지금 당장 해버리고 싶다”라며 “앨범도 마음 같아서는 노래 나오는 족족 내버리고 싶다”라고 팬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앨범 발매 시기에 맞춰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올 것이라는 그는 “예능 하나만 하지는 않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들이 재밌게 보실 수 있는 곳들에 나가서 즐거운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