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뉴시스]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 7종 출시(사진=동원홈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동원홈푸드의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는 저당 조리양념 7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식을 즐기고 싶지만 양념에 들어가는 설탕이 부담되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했다.
한식 고유의 맛은 유지한 채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을 3g 이하로 낮춰 당에 대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간장, 고춧가루, 마늘 등 한식에 들어가는 다양한 재료들이 제품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배합됐다. 여러 재료를 계량하거나 조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식사 준비로 바쁜 주부나 많은 재료를 갖추기 어려운 1인가구에 적합하다.
반찬 양념(멸치볶음·진미채볶음·잡채), 고기 양념(제육볶음·불고기), 떡볶이 양념, 겉절이양념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과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설탕 없는 건강한 한식을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찍어먹는 소스를 넘어 소비자들의 수요가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