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클래리파잉·카밍 등 3종
각 패키지 전면에 '스누피' 일러스트
키링 활용 가능한 미니 거울 증정
각 패키지 전면에 '스누피' 일러스트
키링 활용 가능한 미니 거울 증정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 *재판매 및 DB 금지 |
김정환 기자 =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을 최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내놓았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미국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제품이자 세계 판매 1위 클렌징 밤인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을 비롯해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 '클린 잇 제로 카밍 클렌징 밤' 등 3종 패키지 전면에 사랑스러운 '스누피'(Snoopy)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증정되는 '미니 거울'은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오리지널 클렌징 밤은 셔벗 제형으로, 짙은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여낸다. 아세로라 추출물과 비타민C가 결합한 '아세로라+ 테크놀로지' 성분이 피부 케어를 돕는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비건 포뮬러를 적용했다.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은 애씨드 성분 4종과 티트리, 4-터피네올이 각질을 케어해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논코메도제닉 포뮬러와 100% 식물 유래 원료로 만들어져 여드름성 피부 세안에도 효과적이다.
카밍 클렌징 밤은 시카 성분 5종을 담아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딥 클렌징할 수 있게 한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제공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귀여운 피너츠와 바닐라코의 첫 컬래버레이션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더욱 즐겁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두 번째 컬래버를 기획했다"며 "사랑스러운 스누피 에디션 제품과 함께 일상 속 뷰티 루틴에 기분 좋은 활력과 설렘을 더해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