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에녹, 1년만 싱글…23일 '그대는 장미보다 아름다워' 발표

JTBC
원문보기

에녹, 1년만 싱글…23일 '그대는 장미보다 아름다워' 발표

서울구름많음 / 0.0 °
〈사진=EMK엔터테인먼트〉

〈사진=EMK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에녹이 디지털 싱글 앨범을 내놓는다.

에녹은 오는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는 장미보다 아름다워'로 새로운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레트로풍의 경쾌한 멜로디 위에 에녹의 섬세한 감성과 깊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서정시 같은 사랑의 이야기를 노래로 전한다.

특히 에녹의 이름을 전면에 내걸고 발표한 싱글은 지난해 설운도의 픽을 받아 출시한 '오늘밤에' 이후 1년 만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그동안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장미단', '현역가왕 2'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무대에서 선보인 곡들이 출시됐지만 에녹의 이름을 앞세운 싱글 앨범은 오랜만이라 신곡 발표 소식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앨범 재킷 이미지는 신곡에 어울리는 낭만적인 무드를 엿보이게 한다. 무대 위에서 마이크를 잡은 에녹의 진지한 눈빛과 표정이 담겨 있어 인상적이다. 음악으로 들려줄 에녹의 섬세한 감정선이 시각적으로도 임팩트있게 그려져 눈길을 끈다.

디지털 싱글 '그대는 장미보다 아름다워'는 제목 그대로 짙은 감성과 감성 보컬로 사랑에 대한 진심을 전하는 곡이다. 가슴 벅찬 설렘의 순간이 녹아든 가사와 경쾌한 리듬 그리고 에녹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에녹의 감성이 녹아든 새 싱글 '그대는 장미보다 아름다워'는 네모즈 앨범으로도 발매되며, 사전 예약은 오는17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한편, 에녹은 새 싱글 앨범 출시와 더불어 MBN '한일톱텐쇼' 무대와 '속풀이쇼 동치미' MC, 전국을 순회 중인 '현역가왕2' 투어 공연 등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