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써니' 친구들의 우정 여행…'아임써니땡큐', 7월 방송

JTBC
원문보기

'써니' 친구들의 우정 여행…'아임써니땡큐', 7월 방송

속보
'주한미군 일방 감축 견제' 美국방수권법안 상원도 통과
MBC '아임써니땡큐' 포스터.

MBC '아임써니땡큐' 포스터.


배우 강소라와 영화 '써니' 출연자들이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아임써니땡큐'로 뭉친다.

16일 MBC는 “7월 '아임써니땡큐'가 첫 방송된다.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이어 “보고 싶었던 친구들과 재회하며 시작되는 영화 '써니'의 스토리처럼 '아임써니땡큐' 역시 '재회'를 키워드로 색다른 곳에서 마주하는 '써니' 칠공주파 배우들의 유쾌하고도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1년 개봉한 영화 '써니'는 74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민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일본,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영화 속 칠공주를 연기한 일곱 여배우들은 '써니'를 계기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때의 인연을 시작으로 2025년 현재까지 15년간 변함없이 명랑한(sunny)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써니' 배우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당시 영화 팬들과 함께 '써니' 속 친구들의 재회, 우정, 추억에 공감하는 남녀노소 많은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춘화 역으로 출연해 걸크러시 면모를 과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강소라가 출연자 중 가장 먼저 공개됐다.

제작진은 “'써니' 칠공주파 배우들이 함께 '이제는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찐친들의 재회'를 테마로 한 우정 여행을 담아낸다. 이를 위해 '써니' 칠공주파 배우들이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며 “눈이 즐거운 여행 예능의 재미는 물론 우정-추억 등 마음까지 즐겁고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MBC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