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불륜 논란 극복’ 최여진,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 공개...母 눈물

헤럴드경제 이명수
원문보기

‘불륜 논란 극복’ 최여진,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 공개...母 눈물

속보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상태로 발견…병원 이송
배우 최여진 결혼식 장면.[SBS TV]

배우 최여진 결혼식 장면.[SBS TV]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최여진(41)이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16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여진과 김재욱(48)씨가 불륜설을 딛고 백년가약을 맺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씨는 최여진의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크루즈 결혼식을 준비하지만, 3일 전 험난한 상황을 맞이한다. 스포츠 커플의 특별함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문제가 발생해 심각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결국 고가의 예물 시계 교환을 연습하던 중 사고가 발생한다. 최여진은 “물에 빠졌잖아! 왜 이걸 이렇게 해야 하는 거야?”라며 화낸다. 김재욱은 홀로 남아 연습하다가 부상을 입고, 결혼식 당일까지도 크루즈 세팅이 이뤄지지 않는다.

모델 이현이와 송해나, 개그우먼 조혜련 등 ‘골 때리는 그녀들’ 식구들이 하객으로 참석한다. 배우 장혁과 류승수, 윤종훈 등도 자리를 빛낸다. 신부 입장 후 최여진 새아버지 축사가 이어진다. 25년 동안 키워준 진심을 듣고, 최여진 친어머니도 눈물을 쏟는다. 2부에선 강 위에서 선상 파티를 벌인다.

최여진은 초혼, 김씨는 재혼이다. 2020년 tvN ‘온앤오프’에서 최여진의 수상스키 감독으로 등장했다. 당시 최여진은 일주일 중 5일을 가평에서 지냈고, 김씨 부부 집에 살며 일을 도와줘 불륜설이 불거졌다. 최여진은 동상이몽2에서 “이혼 후 만났다. 남들에게 오해 살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며 눈물을 보였다. 김씨 전처도 “나랑 다 정리되고 이혼하고 만난 건데, 뭐 이렇게 말들이 많아. 내가 증인이고, 내가 아니라는데”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