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대규모 물싸움부터 수박서리 추격전까지…한국민속촌, 여름 축제 ‘마른 하늘에 물벼락’ 개최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대규모 물싸움부터 수박서리 추격전까지…한국민속촌, 여름 축제 ‘마른 하늘에 물벼락’ 개최

서울맑음 / -3.9 °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한국민속촌이 여름 축제 ‘마른 하늘에 물벼락’을 오는 6월21일~8월31일 개최한다.

매일 오후 3시에는 놀이마을 광장에서 쏟아지는 물을 맞으며 진행하는 운동회 ▲‘물양공세’가 진행된다. 일정 시간마다 거대한 물벼락이 쏟아지는 특수 연출이 선보여진다. 또 물총과 다양한 도구로 물벼락을 서로에게 쏟아내는 이벤트 ▲‘속크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휴양지 분위기를 살린 다양한 콘셉트스토어도 함께 운영된다. 물총 외에 다양한 물놀이 도구를 대여할 수 있는 ▲‘렌탈샵’, 물놀이 용품 및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고고씨’, 나만의 토핑으로 완성하는 빙수가게 ▲‘셀프빙수’도 함께 운영된다. 빙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전부리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한국민속촌 민속마을 공연장 옆 공터에서는 워터캐논을 이용한 ▲‘수박서리’ 체험이 진행된다. 속촌 수박 ‘진’을 들고 도망가는 관람객과 이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들의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이벤트이다.

상설체험장에서는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밀짚모자 꾸미기’, 내가 직접 만들 수 있는 ▲‘대나무 물총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매일 오후 12시~6시까지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