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서현우는 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연출 윤영빈)에 출연한다.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영업 직원 공은태가 꿈에 그리던 1등에 당첨이 된 후 ‘든든한 내 마음의 보험’ 로또 당첨의 감격을 품고 어제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오늘도 회사에 출근하는 내용을 담은 오피스물이다.
공은태 역에 이준혁이 캐스팅 되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준혁에 이어 서현우까지 합류하면서 ‘대세 배우’들의 ‘드림팀 조합’이 성사됐다. 특히 이준혁이 특별출연했던 ’모두의 거짓말‘ 이후 두 사람의 재회가 이뤄지면서 기대가 커진다.
극 중에서 서현우는 공은태의 부하 직원 양대리를 연기한다. 양대리는 ‘최연소 팀장‘을 단 공은태보다 입사 1년 선배지만 진급이 늦어 부하 직원이 된 인물로, 공은태를 시기하고 질투하는 인물이다.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서현우는 양대리의 입체적인 면모로 극의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률 치트키‘로 자리매김한 서현우가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에서는 어떤 맹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서현우는 ‘굿와이프’, ‘나의 아저씨’, ‘시간’, ‘악의 꽃’, ‘아다마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박하경 여행기’, ‘킬러들의 쇼핑몰’, ‘삼식이 삼촌’, ‘강매강’, ‘열혈사제2’, ‘헤어질 결심’, ‘로기완’, ‘탈주’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에서 영화 ‘하얀사랑’의 제작자 부승원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10부작 시리즈로 제작 예정인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