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유나, 조권과의 소통 인터뷰로 따뜻한 공감 전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유나, 조권과의 소통 인터뷰로 따뜻한 공감 전달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매일매일'의 대표 콘텐츠 '누구집이CEO(누집세)'가 1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KG타워 B1 갤러리선에서 플리마켓을 개최했다. 다양한 CEO와 셀럽, 팬들이 함께한 현장에 특별 인터뷰를 맡은 아나테이너 이유나가 무대에 올라 전문성을 발휘했다.

이유나는 이날 '누집세'의 메인 MC이자 2AM 멤버인 조권과 1년간의 프로그램 진행 과정을 돌아보며 심도 있는 대화를 이끌어갔다. 조권은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진행 속에서 다양한 경험담과 소회를 풀어냈다.

이유나는 조권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1주년 플리마켓 개최 소감, 1년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팬들과 현장에서 직접 교류한 소감, 잇씬 포토키오스크 체험 소감, 팬들과 앞으로 만들고 싶은 새로운 추억 등의 질문을 전했다.

조권은 CEO들과의 만남을 통해 얻은 배움, 프로그램을 통해 겪은 성장의 시간, 팬들과의 소중한 교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특히 팬들과 함께 잇씬 포토키오스크에서 남긴 소중한 추억에 대해 언급하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이번 특별 인터뷰에는 신예 배우 이서영도 함께 참여해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서영은 적절한 리액션과 보조 질문으로 인터뷰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도왔다.

플리마켓 행사장에서는 박이라 세정그룹 OVLR 대표,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 최정아 파넬 대표, 이휴림 히디프 대표 등 여러 CEO들이 소장품을 판매하며 팬들과 특별한 교류를 이어갔다.

이날 현장에는 셀프 포토키오스크 브랜드 '잇씬(IT.SCENE)'이 체험존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조권 콘셉트 프레임과 누집세 전용 프레임을 활용한 촬영 콘텐츠는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비디오슈퍼마켓 황원섭 PD는 "조권이라는 셀럽과 셀프 포토 문화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의미 있는 현장이었다"며 잇씬 브랜드의 확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유나는 "누집세 1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 기뻤고 팬분들의 따뜻한 응원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어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2 미스코리아 글로벌' 선 출신인 이유나는 산업통상자원부, SK바이오사이언스, SK하이닉스 등 다양한 기업 행사와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안정적인 진행력과 섬세한 소통 능력으로 아나테이너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