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미 결혼했다" '55살' 정석용, 5살 연하♥ 결혼 풀스토리 공개('동상이몽2')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이미 결혼했다" '55살' 정석용, 5살 연하♥ 결혼 풀스토리 공개('동상이몽2')

속보
특검, '양평고속도로 의혹' 국토부 도로정책과 압수수색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정석용이 "이미 결혼했다"는 폭탄 발언으로 '동상이몽2'를 깜짝 놀라게 한다.

16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스튜디오에 최근 ‘늦깎이 결혼 발표’로 화제인 배우 정석용이 출격한다.

그는 시작부터 “나 이미 결혼했어”라며 폭탄 발언을 던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신혼집부터 프로포즈까지 결혼 ‘풀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그는 앞서 5살 연하 여자 친구와 2년 반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중견배우 정석용의 미숙한 새신랑 고민을 들은 ‘동상이몽2’의 결혼 선배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잔소리 폭격에 나선다.

서프라이즈를 준비해라!”, “리액션을 더 해라!” 등 쏟아지는 일침들에 정석용은 잔뜩 위축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54세 동갑내기’ 김구라는 “아냐! 듣지 마! 나랑 임원희 말만 들어”라며 큰소리로 상황을 종결시켰다는 후문. 새신랑 정석용은 과연 선배님들의 조언을 받아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결혼 발표 후 갖은 악성 루머로 마음 고생했던 최여진 부부가 드디어 결혼식을 올린다. 새신부 여진의 로망을 위해 ‘돌싱 남편’ 김재욱은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을 준비했지만 결혼 3일 전, 각종 이벤트가 준비 과정부터 험난한 상황을 맞이한다.

결국 고가의 예물 시계 교환을 연습하던 중 사고가 발생한다. 최여진은 “물에 빠졌잖아! 왜 이걸 이렇게 해야 하는 거야?”라며 폭발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홀로 남은 예비 신랑 김재욱은 연습을 이어 나갔으나 결국 부상까지 입게 됐고 설상가상으로 결혼식 당일까지도 크루즈 세팅이 완료되지 않는다. 순탄치 못한 위기의 연속에도 두 사람은 무사히 웨딩 마치를 올릴 수 있을 것인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결혼식 당일, 이들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초특급 하객 행렬이 이어진다. 이현이·조혜련·송해나 등 '골때녀' 식구들부터 장혁·류승수·윤종훈 등 많은 배우들까지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하객 라인업을 자랑한다. 주인공인 두 사람 또한 특별한 모습으로 하객 맞이에 나섰다. 특히 최여진은 모델다운 완벽한 웨딩드레스 핏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신부 입장 후 최여진 새아버지의 축사가 이어진다. 25년이라는 긴 세월을 마음으로 키워준 새아버지의 진심을 담은 말들에 최여진의 친어머니조차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최여진 부부의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은 오늘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