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 개최…혼수가구·입주가구 한자리에

이투데이
원문보기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 개최…혼수가구·입주가구 한자리에

서울맑음 / 36.8 °
제16회 고양가구박람회 현장

제16회 고양가구박람회 현장


올해 여름, 스마트한 소비자를 위한 가전 가구 할인행사 축제가 열린다.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가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실속 있는 생활 쇼핑의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혼수가구, 입주가구, 가정용가구는 물론 LG가전까지 30~70% 세일되는 파격적인 할인행사와 함께, 주방용품, 침구, 인테리어소품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품목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예비 신혼부부나 첫 집 마련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에게는 알뜰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박람회는 2025년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2층 7~8홀에서 열린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 30분이다. 행사는 고양시와 일산가구협동조합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전시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며 비교할 수 있어 온라인 쇼핑으로는 경험할 수 없는 장점을 제공하며,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사전등록 시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무료 관람 혜택과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한편, 매해 4~5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고양가구박람회는 회를 거듭할수록 가구 관련 업체들과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매출이 떨어진 가구업체에게는 새로운 활력을,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가구와 가전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