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제주신라호텔, 개관 3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패키지 선봬

뉴스1 윤수희 기자
원문보기

제주신라호텔, 개관 3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패키지 선봬

속보
군, 백령·연평도 해상사격훈련 실시…K9 자주포 등 참가

35주년 기념 한정판 '신라베어' 출시



(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제주신라호텔은 개관 3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패키지와 한정판 신라베어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개관 35주년 기념일'(35th Anniversary Edition) 패키지는 '커플' 및 '가족형' 두 가지다.

커플형은 제주신라호텔의 특화 시설인 '글램핑 빌리지'와 '쁘띠 카바나'에서 즐기는 오붓한 휴식이 특징이다.

가족형은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키즈 G.A.O. (Guest Activities Organizer; 레저 전문가 서비스) 프로그램인 '꼬마 요리사'와 가족 액티비티 시설인 '캠핑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신라호텔의 마스코트인 '신라베어'를 35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고깔모자를 쓰고 있는 제주신라호텔의 파란색 신라베어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 디너 뷔페를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뿐 아닌 모든 고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난 35년 간 제주신라호텔과 함께한 추억 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또는 '더 파크뷰 식사권'(2인)을 선물한다.

'축하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35명에게 개관 35주년 한정판 신라베어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신라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 달 17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