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
1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7시 48분께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7월 1일 공개된 지 약 11개월만의 성과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MV 차트 정상을 꿰찬 바 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총 10편의 억대 뷰 유튜브 콘텐트 중 2억 뷰 이상의 영상만 4편을 보유하게 됐다. 앞서 K팝 걸그룹 데뷔곡 가운데 가장 단시간 기록을 경신했던 '쉬시(SHEESH)'(3억)를 비롯 '배터 업(BATTER UP)'(3억), '드립(DRIP)'(2억) 뮤직비디오가 같은 조회 수를 달성했다.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채널 구독자 수는 939만 명을 기록했고 누적 조회 수는 46억 회를 넘어서는 저력을 자랑 중이다.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데뷔 첫 월드투어를 전개하며 총 32회차에 걸쳐 전 세계 20개 도시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7월 1일에는 선공개 싱글 '핫 소스(HOT SAUCE)'를 발표, 9월 두 번째 싱글과 10월 미니 앨범 발매로 이어지는 촘촘한 행보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