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300]
(서울=뉴스1) 국회사진기자단 = 이재명 대통령과 부인 김혜경 여사가 4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로텐더홀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 취임선서에 참석하고 있다. 2025.6.4/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국회사진기자단 |
이재명 대통령의 장남 동호씨가 14일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한다.
대통령실은 전날 "결혼식은 대통령 내외와 가족, 친지들이 참석하는 가족 행사로 열릴 예정"이라며 "화환 반입은 불가하다. 이점 양지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가족을 제외하고는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등 일부 인사들만 이날 결혼식에 참석할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서울 성북경찰서는 지난 12일 SNS(소셜미디어)에 동호 씨의 결혼식에서 '대통령 가족을 테러하겠다'라는 글을 쓴 50대 남성 씨를 공중협박 혐의로 검거했다.
게시글엔 동호 씨의 예식 일정과 장소로 추정되는 지도 이미지, 일시 등 정보가 담겨 있었다. 경찰 조사결과 A씨는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실제로 테러를 실행할 의사는 없었다고 진술했다.
이원광 기자 demia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