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넥슨 '던전앤파이터' 팝업 행사 열기 '후끈'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넥슨 '던전앤파이터' 팝업 행사 열기 '후끈'

서울흐림 / 2.6 °
[이주환 기자]

넥슨(대표 김정욱 강대현)이 이달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팝업 행사 '스노우메이지'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앞서 쇼케이스를 갖고 여름 시즌 행사를 예고했으며, 이후 새 전직 캐릭터 '패러메딕'과 '키메라' 등의 업데이트를 적용하기 시작했다. 이번가 팝업 행사는 그 연장선상에서 열리는 것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키메라의 큐브를 돌려줘' '패러메딕 작전을 실행한다' 등 새 전직 캐릭터를 내세운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또 미니게임 '파핑파핑 점핑점핑'에 도전하거나 스노우메이지로 꾸며진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굿즈도 마련됐다. 특히 선착순 상품인 '스페셜 패키지'의 당일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등 현장 방문 열기가 한층 뜨거워 지고 있다. 이와 함께 복권을 긁거나 핀 버튼을 만드는 일에 참여하고, 경품을 교환하는 재미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팝업 행사 현장 근처의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에서도 스노우메이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유저가 직접 굿즈를 제작하는 커스텀 서비스 'UTme!'를 제공해 준다.

넥슨은 지난 1월 새 시즌 '중천' 업데이트와 맞물려 오프라인 팝업 행사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을 선보였다. 당시 사흘 간 3000명의 팬들을 동원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이번 잠실 팝업 행사 역시 새 콘텐츠를 통해 진행되는 것인 만큼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넥슨측은 기대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