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이도현, 亞팬미팅 투어 시작…팬들 위한 '전역 신고식'

JTBC
원문보기

이도현, 亞팬미팅 투어 시작…팬들 위한 '전역 신고식'

서울맑음 / 35.5 °
배우 이도현.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배우 이도현.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지난달 전역한 배우 이도현이 서울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도현은 14~15일 양일간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5 LEE DO HYUN FANMEETING [Re DO HYUN]'(이하 'Re DO HYUN')을 개최한다.

'Re DO HYUN'은 이도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아시아 투어다. 군 복무로 잠시 멈췄던 '배우 이도현'의 시간이 다시 흐른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도현의 본격 복귀 신호탄을 알리는 공식 활동인 가운데, 이도현은 쏟아지는 러브콜 속에 팬들과의 만남을 최우선한 행보로 남다른 팬 사랑을 재차 입증했다.

총 2회차로 진행되는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되며 이도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도현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늘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도현은 서울을 시작으로 6월 28일 자카르타, 7월 4일 오사카, 7월 6일 도쿄, 7월 12일 타이베이, 7월 19일 방콕, 7월 26일 홍콩, 8월 2일 마닐라 등 아시아 8개 도시에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