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준영, 2년만에 국내 팬미팅 개최…'물오른 비주얼+성숙미' 담은 포스터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이준영, 2년만에 국내 팬미팅 개최…'물오른 비주얼+성숙미' 담은 포스터 공개

속보
코스피, 0.60% 오른 3133.74 마감…연중 최고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이준영이 다음달 팬미팅을 갖는다.

소속사 빌리언스에 따르면 이준영은 오는 7월 19일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2회에 걸쳐 '2025 이준영 팬미팅 '신 바이 준영''(2025 LEE JUN YOUNG FANMEETING 'Scene by JUN YOUNG')을 벌인다.

앞서 12일 소속사는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포스터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화면을 바라보는 이준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속 이준영은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팬들을 설레게 한다. 그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욱 짙어진 성숙미가 흑백 무드로 연출돼 감성을 한층 더하며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준영의 국내 팬미팅은 2023년 개최한 '개학식' 이후 2년 만이다. 올해 2월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를 시작으로 3월 '폭싹 속았수다', 4월 '약한영웅 클래스2'와 최근 종영한 '24시 헬스클럽'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세 중의 대세'로 인기를 누리고 있어, 국내에서 오랜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에서 보여줄 매력에 기대가 높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