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현장] 투슬리스로 변신한 대형 스노우메이지, 롯데월드몰에 등장!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현장] 투슬리스로 변신한 대형 스노우메이지, 롯데월드몰에 등장!

속보
김건희특검 "이기훈 삼부토건 부회장 체포영장 발부 받아"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넥슨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마스코트 '스노우메이지'가 인기 IP '드래곤 길들이기'의 캐릭터 '투슬리스'로 변신한 대형 조형물이 롯데월드몰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넥슨은 이날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던파 공식 팝업 행사 '스노우메이지 인 롯데월드타워·몰'을 운영한다. 지난 1월 강남에서 진행된 '스노우메이지 인 강남'의 후속 행사로, 드래곤 길들이기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올 여름 공개될 신규 전직 클래스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현장에는 행사 오픈 약 1시간 전부터 프로그램을 즐기기 위한 이용자들의 대기열이 이어졌다. 넥슨은 이용자들이 몰리며 발생 가능한 안전 사고에 대비해, 현장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면서 입장 인원을 조절해 현장을 쾌적하게 유지시켰다.

행사장 중앙에는 던파 캐릭터 '여자 마법사'의 눈사람 아바타로, '븝사람'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스노우메이지의 대형 조형물이 위치했다. 특히 컬래버가 진행되는 드래곤 길들이기의 캐릭터 투슬리스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구현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현장 곳곳에는 신규 직업 콘셉트가 반영된 '패러메딕, 작전을 실행한다!', '키메라의 큐브를 돌려줘!', '파핑파핑! 점핑점핑!' 등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됐다. 미니게임을 즐기면 각종 게임 내 보상과 크리처 쿠폰이 제공돼 방문객들은 활발하게 이벤트를 즐겼다. 투슬리스로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사진 촬영이 이어졌다.

굿즈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키메라, 패러메딕 바니걸 아크릴 스탠드 및 컷신 쿠폰, 스페셜 패키지 등 특별 굿즈가 제공됐다. 현장 근처 유니클로 매장 내 UTme! 부스에서는 스노우메이지 일러스트가 그려진 티셔츠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특별 기회가 제공됐다.



박종민 던파 총괄 디렉터는 "지난 스노우메이지 인 강남 행사에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신규 전직 업데이트와 함께 올 여름 던파의 즐거움을 풍성하게 전하고자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며, "드래곤 길들이기, 유니클로 UTme!, 아쿠아리움 등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게임 안팎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일 던파는 시즌10 액트3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직 패러메딕, 키메라 등이 출시되고, 이용자가 스킬을 선택하는 신규 시스템 스킬개화가 도입됐다. PC방 통계 사이트 더 로그에 따르면 업데이트 이후 전주 대비 61.9% 사용 시간이 증가했고, 지난 9일에는 PC방 점유율 3위를 기록하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