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쿠팡,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1만여개 숙박시설 할인

아시아투데이 정문경,최영 인턴
원문보기

쿠팡,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1만여개 숙박시설 할인

속보
서울 강남구청역 인근 10중 추돌사고…6명 부상


정부 주도 숙박 지원 사업

쿠팡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쿠팡

쿠팡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쿠팡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최영 인턴 기자 = 쿠팡은 내달 1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할인 대상은 서울과 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개 숙박시설이다.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 구매 고객에게 7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는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와 '팔레드시즈', 경북 경주 '코오롱 호텔', 강원 속초 '카시아속초 호텔앤리조트' 등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전남 목포 '오션호텔', 전북 전주 '호텔로랑', 제주 서귀포 '해비치 호텔앤리조트' 등 전국 각지의 숙박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혜택도 있다.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는 룸 업그레이드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SL호텔 강릉'은 룸 업그레이드, 1+1 조식, 최대 20% 할인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라며 "숙박비 부담을 줄이고 국내 여행의 매력을 재발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