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나은행, '영리치' 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 선보여

연합뉴스 민선희
원문보기

하나은행, '영리치' 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 선보여

속보
전재수 "한일 해저터널, 일관되게 강력 반대해와"
하나은행, '영리치' 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 선보여[하나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나은행, '영리치' 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 선보여
[하나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민선희 기자 = 하나은행은 고액 자산가 자녀와 영리치(젊은 부자)를 위한 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 '하나더넥스트 LEADERS'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이달부터 3개월간 총 8회차로 진행되며, 하나금융 내 전문가들이 상속·증여, 가족법인 설립, 주식·채권 전망, 비상장 투자 전략, 블록체인의 이해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또한, 미술품·시계·장신구 등 비금융 대체 시장에 대한 교육과 함께 하나은행 딜링룸 탐방, 하나자산운용 펀드매니저와의 만남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과정 수료 이후에도 기수별 참여자들 간 교류를 지원하는 등 고객 자산관리 영역을 더 확장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은정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본부장은 "고액 자산가의 자녀 세대 손님들과 영리치 손님들에게 올바른 자산관리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하나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으로 손님과 함께 성장하고 건강한 부를 키워나가는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su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