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원어스, '5x' 트랙리스트 오픈…멤버 전원 곡 작업 참여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원어스, '5x' 트랙리스트 오픈…멤버 전원 곡 작업 참여

서울맑음 / 28.0 °
알비더블유

알비더블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증명한다.

13일 원어스는 공식 SNS에 미니 11집 '5x'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엑스'(X)를 포함해 '러브 미 오어루저'(LOVE ME or LOSER), '리로드'(RELOAD), '배드'(BAD), '타임머신'(TIME MACHINE)(Korean ver.)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이중 '타임머신'은 원어스가 지난 4월 발매한 일본 디지털 싱글의 한국어판이다.

특히 환웅, 건희, 시온이 타이틀곡 'X'의 노랫말을 직접 써 원어스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이도 역시 수록곡 '러브 미 오어저'와 '타임머신' 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미니 11집 '5x'는 원어스의 음악적 정체성을 수식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다섯 멤버를 뜻하는 숫자 '5'와 어떤 값이든 대입할 수 있는 미지수 'x'의 결합으로, 각 멤버가 지닌 무한한 매력을 담아냈다. 원어스는 정해진 답을 넘고, 경계를 허물며 다시금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확장한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11집 '5x'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