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여름 맞춤 우의세트”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위한 썸머웨어 출시

디지털데일리 유채리 기자
원문보기

“여름 맞춤 우의세트”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위한 썸머웨어 출시

서울흐림 / 7.0 °

[디지털데일리 유채리 기자]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직 라이더만을 위한 우의 세트가 나온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혹서기 제품군 ‘배민우의 세트&배민조끼 라이트핏’을 13일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민백팩’과 ‘배민티셔츠’에 이어 출시된 배민우의와 배민조끼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배달환경을 고려한 고급기능성 의류다.

우아한청년들이 자체 제작한 배민라이더웨어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현장 인터뷰와 시장조사를 꼼꼼히 반영·개발한 제품군이다. 회사는 배민라이더웨어가 전체 배달과정에서 필요한 부분을 섬세하게 반영한 실용성, 모든 사용자들이 착용가능한 범용성, 고정비용 절감을 통한 경제성 등을 고려해 디자인됐다고 셜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배민우의와 배민조끼는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는 특징이 있다.

배민우의 세트는 우의 브랜드 제비표우의와 협업했다. 고급 방수소재를 사용했으며, 입체적인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아울러 3M 반사 프린팅으로 심야시간·폭우에도 시인성을 확보해준다.

함께 출시하는 배민조끼 라이트핏도 전면메쉬 소재로, 사이즈 조절 스트랩으로 활동성을 확보했다. 다용도 포켓을 만들어 실용성을 강화하기도 했다.

우아한청년들은 두 제품군은 사전이벤트에서 라이더들로부터 2000건 이상의 긍정 리뷰를 받았다고 했다. 후기에서 라이더들은 “민트컬러와 반사소재 덕분에 밤에도 잘 보일 거 같다”, “여름철 필수배달용품을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만족한다”, “필요했던 배달용품을 시장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등 다양한 평가를 남겼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배민라이더웨어 혹서기 제품군 출시를 기념해 ‘배민라이더웨어 썸머 에디션’ 이벤트를 13~26일 동안 진행한다. 기간 동안 배민우의 세트와 배민조끼 라이트핏을 함께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쿨토시, 넥쿨러, 장갑 등 여름 패키지 3종을 증정한다. 단품 구매고객 대상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라이더들의 생생한 현장 의견에서 탄생한 배민우의와 배민조끼가 라이더들이 여름철 야외에서 배달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기를 바란다”며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배달할 수 있도록 기능성, 실용성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배민라이더웨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