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시아와 열애설 부인' 더보이즈 주연, 직접 사과 "믿음 주겠다"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신시아와 열애설 부인' 더보이즈 주연, 직접 사과 "믿음 주겠다"

속보
쿠팡 "유출자 특정해 모든 장치 회수…외부전송 없어"
더보이즈 주연 / 사진=DB

더보이즈 주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신시아와 열애설을 부인한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팬들에게도 직접 사과했다.

주연은 12일 팬 소통 앱 프롬을 통해 "더비(팬덤명)야 먼저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조금이라도 더 빨리 찾아 왔어야 했는데 어떻게 하면 더비가 덜 걱정하고 덜 속상할까 고민하다 보니 시간이 더 걸렸다. 그 시간이 오히려 더비를 더 힘들게 했을 것 같아서 정말 미안하다"고 전했다.

주연은 "이번 일로 더비를 속상하게 만든 것 같아 정말 미안하다. 사실이 아닌 일들도 많지만 그런 상황이 생기게 된 건 결국 내 책임이라는 걸 깊이 느끼고 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겠다"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더비들의 사랑과 응원에 너무 익숙해져서 내가 얼마나 큰 믿음과 기대를 받고 있는지 잠시 잊고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는 더비의 마음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더 소중하게 생각하며 행동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호 "내가 더비에게 전했던 말들과 보여줬던 모습들 그건 모두 내 진심이었다. 그런데 이번 일로 그 마음마저 진심이 아닌 것처럼 보일까 봐 더비가 그렇게 느꼈을까 봐 미안하다. 더비가 실망하고 속상하고 서운했을 그 마음들을 생각하면 많이 후회된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비가 보내주는 마음이 부끄럽지 않도록,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잘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주연과 신시아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