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작 고딕 호러 MMORPG '뱀피르' 사전 등록 시작…티징 영상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넷마블, 신작 고딕 호러 MMORPG '뱀피르' 사전 등록 시작…티징 영상 공개

속보
백악관 "트럼프, 北비핵화 위해 김정은과 대화 열려 있어"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신작 '뱀피르'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12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고딕 호러 세계관 MMORPG '뱀피르'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휴대폰 사전 등록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휴대전화 번호 등록을 통해 할 수 있다. PC 사전 등록은 넷마블 런처 사전 다운로드 후 해당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출시 일정에 맞춰 자동설치가 진행된다. PC 버전 사전 등록 이용자에게는 특별 보상이 제공된다.

이용자는 양대마켓 사전 등록, 카카오톡 및 유튜브 채널 구독 등을 모두 완료하면, 사전 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에서는 '뱀피르'의 신규 티징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티징 영상은 '금기', '피', '욕망', '파멸된 세계' 등 '뱀피르'의 핵심 키워드를 담아내고, 뱀파이어의 캐릭터성도 보여준다.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도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총괄 PD가 직접 등장해 '뱀피르'의 개발 의도와 게임 철학을 소개했다. '디렉터스 코멘터리'는 세계관, 아트&전투, 경제, 경쟁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넷마블은 이 콘텐츠를 순차 공개해 게임의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해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 이 게임은 뱀파이어 콘셉트와 고딕 호러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를 내세우고 있으며,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