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 '미싱 보이즈' 티저 공개…무더위 날릴 '리얼 공포' 예고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클로즈 유어 아이즈, '미싱 보이즈' 티저 공개…무더위 날릴 '리얼 공포' 예고

속보
이 대통령 "후임 해수부 장관, 가급적 부산 지역 인재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무더위를 싹 날릴 리얼 공포를 예고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규 콘텐츠 '미싱 보이즈(Missing Boy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령이 나오는 집"이라며 담력 체험을 위해 한 저택을 찾아간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저택에 입성한 멤버들이 하나둘씩 기이한 현상을 겪으며 '멘붕'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져 오싹함을 자아냈다.

깊은 어둠이 내려앉은 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귀신을 부르는 분신사바 놀이를 하는가 하면, 급기야 의문의 핏자국까지 발견한다. 끝으로 "여기 뭐 있는 것 같다"라는 떨리는 목소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미싱 보이즈'는 담력 체험을 위해 의문의 저택으로 떠난 소년들이 기이한 현상을 마주하며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그린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규 콘텐츠 '미싱 보이즈' 1, 2화는 오는 13일과 20일 오후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첫 에피소드가 13일의 금요일에 업로드되는 만큼, 한층 더 오싹하고 강력한 공포가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달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의 활기찬 포문을 열었다. 1일 일본 요코하마에서도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오는 14일 오사카,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에서 '클로저 모멘츠' 투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