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눈부셨던 첫 페이지 마무리

JTBC
원문보기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눈부셨던 첫 페이지 마무리

속보
뉴욕증시, AI주 호조에 일제 상승 마감…S&P 0.64%↑

드림캐쳐(DREAMCATCHER) 멤버 지유와 수아, 유현의 유닛 유아유(UAU)가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유아유는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을 끝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Playlist #You Are You)' 활동을 마쳤다. '2 먼스(2 Months)'로 활동의 포문을 연 유아유는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는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내공을 증명해 보이는가 하면, 한층 성숙해진 스타일링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애티튜드(Attitude)'로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들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동선으로 세 멤버의 강점을 극대화한 무대를 펼치며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했다.

데뷔 활동을 마무리한 유아유는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지유는 '유아유의 첫 활동 너무 소중하고 즐거웠다. 사랑받는 게 무엇인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소회를 밝혔고, 수아는 '새로운 도전을 응원해 주는 멤버들과 팬들이 있어서 너무 든든했다'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유현은 '팬들의 응원 덕에 유닛으로서 어떤 무대를 또 준비해야 할지 힘을 얻었다. 팬분들이 지치지 않게 가능한 한 이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남다른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드림캐쳐의 첫 번째 유닛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아유. 드림캐쳐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첫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한 이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