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윤지원 기자) 배우 이제훈이 최근 영화 '소주전쟁'에 보내진 뜨거운 반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제훈은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아 응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느꼈다고 밝히며, "너무나 많은 분들이 '소주전쟁'을 보기 위해 시간을 내서 직접 극장을 찾아주시고, 놀랄 만큼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셔서 더욱 힘내서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영화 '소주전쟁'은 이제훈이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그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복잡한 감정을 지닌 인물이다. 이제훈은 이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자 했고, 그 결과가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진 데 대해 큰 기쁨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하루빨리 가까이서 뵐 날이 또 왔으면 좋겠네요"라는 말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팬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그의 진심 어린 태도가 드러나는 부분이다. 이제훈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그는 "항상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애정 어린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사진 = 이제훈 SNS,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