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시하 / 사진=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안시하 소속사가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10일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안시하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 안시하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연인과 함께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안시하의 결혼식은 2026년으로 계획 중이다. 결혼 발표와 동시에 소중한 임신 소식도 같이 전했다.
소속사는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 안시하의 소중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주시면서 앞으로 배우로서의 행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안시하 또한 "많은 분들이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며 "그 응원에 힘 입어 건강하고 예쁜 아가 출산한 뒤에 저 역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뵙겠다"고 전했다.
앞서 안시하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중한 아이를 품고 있다. 현재 28주로 8개월 차"라며 "사실 작년에 계류 유산(3개월 차에)을 한 번 겪고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낸 뒤에 다시 찾아와준 너무 소중한 존재"라고 말했다.
안시하에 따르면 이미 지난해 12월 혼인신고를 완료했으며, 출산 예정일은 8월 말이다.
한편, 안시하는 지난 2004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했다. 이후 '더 킹 : 영원의 군주', '모범형사', '낮과 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세작, 매혹된 자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