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박솔미, 카프리 바다서 치명美 뽐냈다…호피 드레스에 우아함 한도 초과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박솔미, 카프리 바다서 치명美 뽐냈다…호피 드레스에 우아함 한도 초과

속보
인도네시아 당국 "수마트라 홍수 누적 사망자 1천명 넘어"
배우 박솔미가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여름 휴양지 여신’으로 등극했다.

박솔미는 9일 자신의 SNS에 “아름다운 카프리”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솔미는 이탈리아 나폴리만에 위치한 세계적인 관광지 ‘카프리 섬’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박솔미가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여름 휴양지 여신’으로 등극했다.사진=박솔미 SNS

박솔미가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여름 휴양지 여신’으로 등극했다.사진=박솔미 SNS





그녀는 과감한 레오파드 패턴의 슬리브리스 롱 드레스를 입고, 잔잔한 웨이브 헤어와 오버사이즈 블랙 선글라스로 도회적인 무드를 더했다. 여기에 골드 뱅글과 내추럴한 라탄 백을 매치해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을 더했으며, 시원한 핑크 립 컬러로 포인트까지 잊지 않았다.

특히 깊고 푸른 지중해를 배경으로 선보인 박솔미의 드레스핏은 압도적인 실루엣을 자랑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핑크빛 꽃이 만개한 골목길 아래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풍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솔미는 ‘한 장만 찍어도 화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의 완벽한 바캉스룩을 선보이며 휴양지에서도 클래스가 남다른 비주얼을 입증했다.


한편 박솔미는 2013년 배우 한재석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한재석은 기아자동차 전 부회장 한승준의 아들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부부가 거주 중인 자택은 서울 서초구 서래마을 내 고급 아파트로 전해졌다. 박솔미는 최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