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진에어, 기내식·좌석 동시 예약 시 가격 할인하는 '밀팩' 부가서비스 출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진에어, 기내식·좌석 동시 예약 시 가격 할인하는 '밀팩' 부가서비스 출시

서울흐림 / 7.0 °
[양정민 기자] 진에어는 기내식과 사전 좌석을 함께 구매하면 개별 구매 대비 묶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밀팩 부가서비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5일까지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밀팩 2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항공권 예매 시 묶음 할인 선택에서 '밀팩'을 신청,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항공 운임과 함께 결제하면 된다.


단, 항공권 결제 후 밀팩 추가 구매 시에는 '마이페이지-부가서비스 조회'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할인 쿠폰을 적용해 별도 신청하면 된다.

기내식은 비빔밥, 소불고기 덮밥, 열무 비빔국수, 마제 소바 등 총 15가지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좌석은 지니프론트 및 지니스탠다드석에 한하여 사전 지정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진에어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혜택 강화를 위해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