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보이즈2플래닛' 160명 참가자 공개…시그널송 12일 공개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보이즈2플래닛' 160명 참가자 공개…시그널송 12일 공개

속보
다카이치 日총리, 중의원 해산 발표
보이즈2플래닛

보이즈2플래닛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보이즈 2 플래닛' 참가자 160명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K-POP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 / 연출 김신영, 정우영, 고정경)이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160명의 소년들을 공개했다. 이후 9일 오전 10시부터 스타 크리에이터의 첫 미션인 '블라인드 픽'을 본격 시작했다. 또한 12일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될 '보이즈 2 플래닛'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를 예고해 기대감에 불을 붙였다.

'블라인드 픽'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첫 관문이다. K·C 플래닛 구분 없이 160명의 참가자 전원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11일 오전 10시까지 단 48시간 동안 진행된다.

160명의 참가자들은 글로벌 생중계로 펼쳐지는 쇼케이스를 통해 '보이즈 2 플래닛' 시그널송인 '올라'(HOLA SOLAR) 무대를 선보인다. 한층 치열해진 여정 속 더 뜨거워진 열정을 담아 K-POP 월드 스케일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

제작진은 "160명의 소년들이 처음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공개되는 의미 있는 첫걸음을 시작했다"며 "새로운 시작을 알릴 강렬한 신호탄인 시그널송 '올라'의 첫 무대를 선보일 글로벌 시그널송 쇼케이스도 놓치지 말고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7월 17일 '보이즈 2 플래닛 K'와 18일 '보이즈 2 플래닛 C'가 각각 첫 방송될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