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농협라이블리, 한우 최대 30% 할인… "부위 골라 담으세요"

문화뉴스
원문보기

농협라이블리, 한우 최대 30% 할인… "부위 골라 담으세요"

서울맑음 / 3.8 °
[최연지 기자]
육심데이 행사 포스터 / 사진제공=농협

육심데이 행사 포스터 / 사진제공=농협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농협이 운영하는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라이블리'가 오는 13일까지 1kg 단위 한우 메가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육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우 메가팩은 실속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부담 없이 한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품질과 가격 실용성을 강조했다. 원하는 부위를 저렴하게 선택(PICK)하고 원하는 만큼 잘라(CUT) 신선하게 먹을(EAT) 수 있는 제품이다.

할인은 한우 1등급 1kg 기준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등심 5만4천900원, 채끝 6만4천 원, 안심은 7만5천900원, 사태 2만4천 원 등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블리 인스타그램에 주문번호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칼 도마세트 또는 식품 진공포장기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최대 6만원 적립금 지급 구매 리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며, 세부적인 사항은 농협 라이블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농협은 군 장병의 사기진작과 군 급식 품질 향상 지원에 나서고 있다. 농협경제지주와 광주축산농협은 지난 4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육군 제31보병사단을 방문해 군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