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르세라핌 "우린 다르다"…日 싱글 'DIFFERENT' 선공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르세라핌 "우린 다르다"…日 싱글 'DIFFERENT' 선공개

서울흐림 / 1.9 °

(MHN 백서현 인턴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4집의 타이틀곡 'DIFFERENT'를 공개하며 또 다른 매력으로 돌아왔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 발표에 앞서 9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을 먼저 공개했다. 일본 싱글 최초로 오리지널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DIFFERENT'는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디스코 펑크(Disco Funk) 장르의 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경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진다. '나는 남들과 다르다'는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통해, 멤버들은 자신의 개성을 긍정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나아가겠다는 당당한 태도를 드러낸다.


같은 시각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에 'DIFFERENT'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게재됐다. 영상은 르세라핌이 신곡의 경쾌한 박자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며 시작된다.

멤버들은 아지트에서 비밀의 파란색 소스를 만든다. 하지만 거미가 이를 훔치고 멤버들이 뒤쫓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재미있는 스토리라인과 감각적인 연출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노래의 중독성을 배가시킨다.

르세라핌은 오는 12일과 14~15일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리는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JAPAN'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월 29일 일본레코드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에서 발매한 미니 3집의 수록곡 'Smart'가 4월 기준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를 돌파해 스트리밍 부문 '골드' 인증을 받았다.

사진=MHN DB, 쏘스뮤직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