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달·포장 가격까지 책임진다"...더본코리아 6월 할인 행사 기간은?

국제뉴스
원문보기

"배달·포장 가격까지 책임진다"...더본코리아 6월 할인 행사 기간은?

속보
특검, '통일교 1억 수수' 권성동에 징역 4년 구형
[한경상 기자]
빽다방 할인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빽다방 할인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의 외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6월 한 달간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이번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 300억 원 규모의 상생 지원책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며, 모든 할인 및 홍보·마케팅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고 설명했다. 이는 가맹점의 어려움을 덜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은 6월 한 달 동안 브랜드별로 지정된 요일에 맞춰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하거나 특별 기획 이벤트 형태로 진행된다. 요일별 할인 브랜드로는 돌배기집, 고투웍, 성성식당, 제순식당,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본가, 역전우동, 미정국수, 원조쌈밥집,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등이 참여한다.

이와 더불어 빽다방, 홍콩반점, 빽보이피자 등 브랜드에서는 특별 기획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빽다방은 인기 음료 릴레이 할인을 진행하며, 홍콩반점은 호국보훈의 달 기념 제복 근무자 대상 짜장면 할인 및 국민 응원 캠페인으로 짜장면을 3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빽보이피자는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리춘시장은 생맥주 1+1 및 안주 주문 시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 백스비어는 크림생맥주 및 빽타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생설렁탕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별 할인을, 막이오름과 홍콩분식은 인기 메뉴 50%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연돈볼카츠, 홍콩반점, 리춘시장, 홍콩분식 등은 배달의민족과 협업하여 배달 주문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각 브랜드별 할인 기간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