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17기 옥순 역대급 인기녀인데 왜…"눈물 나" 숙소서 홀로 오열 ('나솔사계')

텐아시아
원문보기

17기 옥순 역대급 인기녀인데 왜…"눈물 나" 숙소서 홀로 오열 ('나솔사계')

서울흐림 / 0.1 °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나솔사계' 17기 옥순이 눈물을 보인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2일(목) 방송을 앞두고 얽히고설키는 러브라인 속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지는 솔로남녀의 마음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1기 옥순은 "이따가 '패딩 한 번 더 입게 밖에서 산책할래요?'라고 해 봐"라며 19기 정숙에게 플러팅 비법을 전수한다. 모태솔로인 19기 정숙은 "나 그런 거 못해"라면서 곧장 바닥과 한 몸이 된다. 19기 정숙이 망설이는 동안, '4:1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게 확신이 생긴 24기 정숙-25기 영호는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를 확인한 19기 정숙은 위기감에 초조해한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24기 정숙은 남자 숙소에 들어갔다가 옷을 갈아입던 25기 영철과 마주친다. 25기 영철의 '하의 실종' 모습을 본의 아니게 목격한 24기 정숙은 "죄송하다"고 다급히 사과한다. 그런가 하면, '솔로민박'의 '퀸'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은 17기 옥순은 숙소 방에서 홀로 눈물을 쏟아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직후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물이 왜 나는지 모르겠다"고 하더니,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오열한다. 늘 차분하던 17기 옥순이 폭풍 눈물을 쏟은 이유가 무엇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지난 5일 방송한 '나솔사계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3%(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2.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 차 '펀덱스 차트' 내 'TV 비드라마 화제성'부문에서 2위에 오른 '나는 SOLO'에 이어 7위를 차지했다.

ENA와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 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