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복면가왕' 오마이걸 미미 출연? '폭풍 예능감으로 폭소 폭발'

비하인드 김현수 기자
원문보기

'복면가왕' 오마이걸 미미 출연? '폭풍 예능감으로 폭소 폭발'

서울맑음 / 29.2 °

[비하인드=김현수기자] 8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8인의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8일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시대의 아이콘이자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는 이효리와 깜짝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이효리와 밀접한 인연이 있었음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뒤이어 그녀와 있었던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하자 녹화장에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남다른 센스와 독보적인 예능 DNA로 웃음 타율 100%를 자랑하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미미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그녀의 유쾌한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에 모두가 푹 빠져들었다. 이에 웻보이가 그녀의 정체를 오마이걸 미미로 예상하며 복면 가수에 대한 추리 열기가 고조되었다.

또한, 견고히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연기의 신' 배우 유준상과 깜짝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배우 유준상과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공개하며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상치 못한 유준상의 등장에 이 복면 가수의 직업에 대해 배우부터 가수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뜨거운 추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가왕 '앤틱 거울'과 가왕석을 두고 맞붙을 도전자 복면 가수 8인은 내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