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워크돌4' 빌리 츠키, '해피 바이러스'의 야무진 활약

JTBC
원문보기

'워크돌4' 빌리 츠키, '해피 바이러스'의 야무진 활약

서울맑음 / -3.9 °
'워크돌' 시즌4 한 장면.

'워크돌' 시즌4 한 장면.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웹 예능 콘텐트 '워크돌' 시즌4에서 야무진 손길로 '일당백' 활약을 펼쳤다.

지난 5일 공개된 '워크돌' 시즌4에서는 츠키가 게스트이자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와 함께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츠키는 '워크돌' 첫 출근 당시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주변을 행복하게 만드는 에너지를 꼽은 바 있다. 이날 역시 게스트는 물론 사수와 환상과 환장을 오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본격 영업 시작에 앞서 츠키는 양파와 토마토 손질에 나섰다. 츠키는 과거 일본 오사카 패스트푸드점에서 미모의 알바생으로 불리며 일한 경험을 언급,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기계 사용에 연신 실패하며 허당미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기계 사용에 성공하며 자신감을 되찾은 츠키는 패티 굽기에도 도전했다. 츠키는 '겉바속촉' 완벽하게 패티 굽기에 성공하며 능수능란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손님들에게 메뉴 추천을 하는 등 살갑게 다가가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빛냈다.

츠키는 특유의 센스 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지난주 소방관 체험에 이어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일당백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알바 경험자로서 알아서 척척 일하는 모습이 기특하다", "츠키 너무 밝고 귀엽다", "예쁘고 일도 잘해서 다른 편도 기대된다. 츠키는 만능 아이돌인 것 같다" 등 연신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츠키가 MC로 활약하는 '워크돌' 시즌4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을 통해 공개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워크돌' 시즌4 캡처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